본문 바로가기

소설책

지옥 특채 던전 마스터 txt 판타지 소설책 후기

 

지옥 특채 던전 마스터  
연재주기 완결
작가 킹세바
평점 9.6
독자수 33만 명
첫 연재일 2019년 2월 7일
완결일 2019년 7월 4일
총 회차 215화
장르 판타지
플랫폼 카카오페이지

지옥 특채 던전 마스터 txt

지옥 특채 던전 마스터는 킹세바 작가님의 판타지 장르 소설입니다.

누적 독자수는 33만 명입니다.

총 215화로 완결되었습니다.

 

 

독자반응 키워드로는

분노하는, 이중인격인, 신성한, 희망이없는, 성스러운

등의 키워드가 있었습니다.

 

 

킹세바 작가님의 소설로는

<켠김에 신까지>가 있습니다.

 

 

후기1 :
일단 초반 전개 좋은특성 개취인 던전물 등의 흥미로운 소재로 시작해서 분위기는 좋았습니다 하지만 물론 개인 취향차이겠지만 새엄마+이복동생과의 쓸데없는신파 개념없는 하녀 멍청한 + 호구기질 주인공(실제로 공부못하고 재능없고 멍청한게 컨셉입니다. 호구기질은 타의에 의해서) + 매력적이지않은 주변인물(카XX, 비XX같은 사실 이게 가장 발암임)
+ 약간의 디스토피아 던전물일줄 알았지만 일본 애니같은 일상물느낌이 더 큰 파이 + 자유를 원하지만 울타리를 좋아하고 자기자신을 사악하다고하면서 선행을 배풀고 무슨컨셉인지 모르겠는 주인공
총평 : 필력은 괜찮아서 보고있는데 아직까지는 왜 보고있는지 모르겠는느낌


후기2 :
선발대 남깁니다... 일단 98화까지 봤습니다.. 초반이는 몇몇분들은 이거 솔직히 좀 악성향 그른데... 하실분들 있을지 모르지만 ㄱㅊ아집니다... 또는 아무죄없는것을 죽이는것은... 싶지만 이또한 40화까지 보다보면 앙.. 그려그려 일단 죽여봐 이렇게됩니다. 결론 짓자면 읽는 독자도 악하게 만드는 진장한 금서입니다. 또 우리가 이런거 읽어야 더 순수악되죠


후기3 :
일단 주인공은 사실 동정할 필요 없는 악입니다. 주인공 본인 오피셜 왈 자기가 감정이입되는 일이라면 혹은 본인에게 소중한 이라면 호구가 되어서 다 퍼주지만 그렇지 못한 이들이라면 얼마나 죽어나가든지 죽이든지 상관쓰지 않는다고 하지요. 실제로 실시간으로 주인공의 던전에서 사람들이 죽어나가고 있으며 전쟁에선 단 한번의 전투로 수만의 생명을 학살한 살인자입니다.
근데 그런 살인자가 본인 주변 인물은 되게 챙기고 감동적인 일에는 다 퍼준다는게 오히려 매우 기만적이고 이중적인 인물이라는걸 작가님이 잘 표현하셨는데 독자들은 그냥 퍼주는 장면만 보고 주인공 별로 안나빠보인다. 착해보인다 그러시는데 그건 지금도 주인공의 여러 던전에서 사람들이 죽어나가는데 그걸 조금도 신경안쓰는 주인공을 보고 할 말인가? 그 것도 궁금합니다
주인공은 사람들이 부정적인 감정을 느낄 때마다 네거티브 포인트라는걸 받는데 이 것은 받는 기준에는 상대의 강함 그 감정의 크기 등의 영향을 받는 것으로 보입니다. 엄청난 강자에게 벌레를 보여줘서 놀래키면 6만 포인트. 엄청난 약자를 벌레처럼 죽이면 3천 포인트 이런식으로? 그리고 포인트가 1000쌓일 때마다 스탯을 1씩 찍을 수 있는데.
총 스탯이 500늘어날 때마가 스탯을 올리기위한 포인트가 10배 증가합니다. 처음엔 1천당 1. 500쌓으면 1만당 1. 1000쌓으면 10만당 1. 식입니다. 이 점 잘 유의해주세요. 나중에 주인공이 1900만 포인트 벌었을 때 왜 주인공 스텟 엄청 안오르냐 이런 소리하는 사람들때문에 이것도 적어놓은 겁니다.

결론은

주인공은 만단위를 학살하면서 자기 주변인물은 잘 챙겨주는 이중적 인물이며 주인공이 착해보이더라도 그게 결코 착한게 아니라는걸 유의하면서 보라는 겁니다.
그리고 작가님이 자잘한 오류들은 점점 수정해나가니 쌓아두면서 보면 더 재밌게 볼 수 있을 듯요.


후기4 :
40화까지본 독자입니다. 막 평가하기엔 이르다고 할수도있지만 기본적으로 다른분들도 무료분을 보고 결정하니 그냥 말하겠습니다. 초반은 나쁘지 않아요. 그런데 공작가 딸내미가 나오고부터 짜증나기 시작합니다. 무기도 웃기려고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이상하고... 글자체에서 살짝 라노벨?느낌도 납니다. 글로부터 사이다를 찾는분은 초반보고 고민해보는걸 추천합니다.


후기5 :
한 100화 가까이쯤 되면 걍 호구됩니다.
세계관 탑급 강자에게 존나 굴림받고 강해져야겠다라고 다짐하고는 엄청 퍼줍니다.
진짜 이것도 마지막 대박을 위한 일이겠지 하면서 호구짓 참고 넘겼는데 마지막엔 아낌없이 주고는 흐뭇하게 떠납니다.
야이 ㅅㅂ!!근데 제목이 왜 이래!!!


후기6 :
선발대는 아니고 조오금 읽은사람인데 볼만하더라구??? 내생각엔 내눈도 다른 사람들이랑 비슷한거같으니까 읽을만 할꺼같앙 헤헷 다들 재밋게 읽으라굿!!!

 

 

호불호가 조금씩 갈린 소설입니다.

주인공이 악당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기존의 주인공 소설에 익숙해지신 분들에게는

거부감이 들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꽤 흥미로운 소재의 소설이므로

한번쯤은 읽어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지옥 특채 던전 마스터 txt는 카카오페이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5화까지는 무료 대여권이 제공됩니다.

이후에는 기다무로 매일 1화씩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